바다 위를 떠다니는, 또 하나의 세상! 크루즈
여행동안 안락한 객실, 다양한 세계의 음식,
다채로운 공연과 액티비티 경험, 이국적인 기항지 관광
이 모든것을 한 번에 누리실 수 있는 꿈과 낭만의 여행입니다.
크루즈 선실( CABINE )은 내측 선실, 외측 선실( 오션뷰 ), 발코니 선실로 구분 합니다.
내측은 창문은 없으며, 오션뷰는 열지 못하는 창문이 있는 선실로 저렴한 요금으로 경제적으로 크루즈 요금을 계획하고 있다면 내측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으며 발코니 선실은 창문을 열고 개별 베란다로 나갈 수 있어 선실에서 주변 환경을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오션뷰와 발코니 선실은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선박에 따라 각 선실의 구분과 형태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크루즈는 바다 위의 '떠다니는 리조트'로 지역 간의 이동뿐만 아니라 최고의 부대시설과 함께 선상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일반적으로 훼리가 1만 톤에서 3만 톤 사이인데 반해 세계 최대 크루즈인 로얄캐리비안 오아시스호의 경우 7배가 넘는 22만 톤입니다.
3 훼리와 달리 여러 국가와 도시를 방문합니다. 크루즈 내 시설을 즐기는 동안 다음 목적지를 향해 달려갑니다.
다음날 아침 새로운 도시에 도착하면 모든 짐을 크루즈에 두고 편하게 관광합니다.
안전훈련은 국제법에 의거한 필수 사항으로, 출항에 앞서 크루즈에 승선한 모든 승객과 승무원이 안전을 위해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필수 훈련입니다.
이 훈련은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비상시 대피해야 할 통로와 지정된 집결장소 숙지 및 비상시 취해야 할 행동 강령을 제공합니다
선상카드에는 개인의 안전 및 비상 시 집결장소가 표기되어 있으며,
안전 훈련 시 곳곳에 배치된 승무원에게 선상카드를 보여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